ai agent download

1. 파일 다운로드 및 폴더 생성
1-1) 먼저 여기를 눌러 AI-Agent파일을 다운로드 받는다.
1-2) 다운로드 받은 AI-Agent파일은 서로 다른 2개의 폴더에 압축을 푼다.




2. 테스트 환경설정
2-1) 테스트용 매칭 서버는 참가 신청시 발급받은 ID와 테스트ID 2개가 AI-Agent를 통해 동시에 접속하면 자동으로 대국이 되도록 설정되어 있다.
2-2) 상대방 AI를 선택해서 대국하는 방식이 아니다. 가상의 상대방 AI는 어떤 것이든 무방하다.
예를 들어 대회에 참가할 AI가 Oro_01로 접속한다면 가상의 테스트AI는 Oro_01_test로 접속한다
2-3) 참가ID테스트ID는 서로 다른 폴더에 있는 config.txt의 “name” 필드에 입력한다.
2-4) 참가ID와 테스트ID의 패스워드는 서로 다른 폴더에 있는 config.txt의 “password” 필드에 입력한다.
2-5) AI엔진의 경로와 실행 옵션은 config.txt의 "engine"필드에 입력한다
(ex: "engine" : "c:/ai/sample_ai.exe -g -w c:/ai/sample_weight.gz")

3. 대국 모니터링과 결과 확인

3-2) 게임 종료 후 다시 테스트 하고자 할 경우 2개의 프로세스 중 하나를 종료하고 다시 접속하면 자동으로 대국이 시작된다.
3-3) 테스트 대국은 https://www.cyberoro.com/gibo_new/live_ai/viewer.asp 에서 볼 수 있다.